2017년 3월 17일 금요일

버그큐빙

★★버그큐빙★★

슈페리얼은 안됨
탈룬+주울룬+최상토파즈+노말에테갑옷
랄룬+주울룬+최상사파이어+노멀에테투구
탈룬+앰룬+최상 루비+노멀 에테 방패
 
 
레어 아이템 업그레이드
1 오르트(Ort)룬 + 1 앰(Amn)룬 + 1 최상급사파이어 + 노멀 레어 무기 = 익셉셔널 레어 무기
1 팔(Fal)룬 + 1우움(Um)룬 + 1 최상급사파이어 + 익셉셔널 레어 무기 = 엘리트 레어무기
1 랄(Ral)룬 + 1 주울(Thul)룬 + 1 최상급자수정 + 노멀 레어 방어구 = 익셉셔널 레어 방어구
1 코(Ko)룬 + 1 풀(Pul)룬 + 1 최상급자수정 + 익셉셔널 레어 방어구 = 엘리트 레어 방어구
 
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
1 랄(Ral)룬 + 1 솔(Sol)룬 + 최상급에메랄드 + 노말 유니크 무기 = 무기의 익셉셔널 버전
1 탈(Tal)룬 + 1 샤엘(Shael)룬 + 최상급다이아몬드 + 노말 유니크 방어구 = 방어구의 익셉셔널 버전
레더전용
룸룬(Lum) + 풀룬(Pul) + 최상급에메랄드 +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 = 무기의 엘리트 버전
코룬(Ko) + 렘룬(Lem) + 최상급다이아몬드 + 익셉셔널 유니크 방어구 = 방어구의 엘리트 버전
 
룬 큐빙 래더전용
3 돌(Dol)룬 + 1 최하급 에메랄드 = 1 헬(Hel)룬
3 헬(Hel)룬 + 1 최하급 다이아몬드 = 1 포(Io)룬
3 포(Io)룬 + 1 하급 토파즈 = 1 룸(Lum)룬
3 룸(Lum)룬 + 1 하급 자수정 = 1 코(Ko)룬
3 코(Ko)룬 + 1 하급 사파이어 = 1 팔(Fal)룬
3 팔(Fal룬 + 1 하급 루비 = 1 렘(Lem)룬
3 렘(Lem)룬 + 1 하급 에메랄드 = 1 풀(Pul)룬
2 풀(Pul)룬 + 1 하급 다이아몬드 = 1 움(Um)룬
2 움(Um)룬 + 1 토파즈 = 1 말(Mal)룬
2 말(Mal)룬 + 1 자수정 = 1 아이스트(Ist)룬
2 아이스트(Ist)룬 + 1 사파이어 = 1 굴(Gul)룬
2 굴(Gul)룬 + 1 루비 = 1 벡스(Vex)룬
2 벡스(Vex)룬 + 1 에메랄드 = 1 옴(Ohm)룬
2 옴(Ohm)룬 + 1 다이아몬드 = 1 로(Lo)룬
2 로(Lo)룬 + 1 상급 토파즈 = 1 수르(Sur)룬
2 수르(Sur)룬 + 1 상급 자수정 = 1 베르(Ber)룬
2 베르(Ber)룬 + 1 상급 사파이어 = 1 자(Jah)룬
2 자(Jah)룬 + 1 상급 루비 = 1 참(Charm)룬
2 참(Cham)룬 + 1 상급 에메랄드 = 1 조드(Zod)룬
 

아이템수리 큐빙 (에테는 안됨)
오르트(Ort) 룬 + 무기 = 내구력 완전 회복
랄(Ral) 룬 + 방어구 = 내구력 완전 회복

오르트(Ort) 룬 + 최하급 보석(종류 무관, chipped gem) + 무기 = 내구력/차지 완전 회복
랄(Ral) 룬 + 하급 보석(종류 무관, flawed gem) + 방어구 = 내구력/차지 완전 회복
헬 룬 + 타운 포탈 스크롤 1개 + 작업된 아이템 = 작업이 되지 않은 아이템 (소켓은 유지)
※소켓 자체가 지워지는 것이 아니라 소켓에 박힌 룬, 주얼, 보석만 지워지며 지워진 룬, 주얼, 보석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.
노말 아이템 소켓 뚫는 큐브 조합법
소켓의 수는 갑옷의 최대 소켓 수 내에서 무작위로 뚫립니다.
슈페리어/로우-퀄러티 갑옷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(로우-퀄러티를 노말 아이템으로 변화시키는 공식이 있으니 참조하세요.)

탈(Tal) 룬 + 주울(Thul) 룬 + 최상급 토파즈 + 노말 갑옷 = 소켓 뚫린 갑옷 (종류 변화 없음)
랄(Ral) 룬 + 앰(Amn) 룬 + 최상급 자수정 + 노말 무기 = 소켓 뚫린 무기 (종류 변화 없음)
랄(Ral) 룬 + 주울(Thul) 룬 + 최상급 사파이어 + 노말 헬름 = 소켓 뚫린 헬름 (종류 변화 없음)
탈(Tal) 룬 + 앰(Amn) 룬 + 최상급 루비 + 노말 쉴드 = 소켓 뚫린 쉴드 (종류 변화 없음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